본문 바로가기

Seminar

Google Hackathon Univ 2012 (구글 해카톤 후기)

728x90

Google Univiersity Hackathon 2012


해카톤에 선정되어 설래는 마음으로 가게 된 역삼동 GFC빌딩~~ 23층을 향하여
오늘은 구상했던 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 하는날~
Let the Hackathon begin!!!



 

여기가 바로!! 구글 코리아~~!! ID카드 없이는 못들어 간다고 합니다.
드디어 구글코리아로의 첫걸음 고고~



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카페테리아로가는 복도~ 깨끗합니다 흐흐





Google 이쁜 데코가 눈에 띄네요~



식사 대기시간!! 각자 자리를 잡고~~



저녁시간 ㅎㅎ 연어스테이크, 초밥, 회, 갈비 등등  메뉴가 에O리 보다 좋아요.
사내식당이 이렇게 좋타니..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직원분께 물어보았는데
평소 점심때는 이렇게 나온다고 합니다.



프로젝트 화면의 재밌는 광고를 보며 식사시작~





이쁘게 못담았네요..





식사를 마치고, 바로 프로젝트 발표를 편안한 분위기 속에 진행 하였는데, 신선한 아이디어가 많아 재밌엇고,
열정을 느낄 수 있던 자리 였습니다.




문뒤가 R&D Center.!
office tour를 했는데 과연, 개개인의 능율을 200%로 끌어올려주기에 부족함 없이 모든게 가춰저 있는 곳..

언젠가 내카드 찍고 들어가리라....!!!!





드디어 토요일!!!!



쉬는 곳 ㅎㅎ 당구대까지... 못치는 당구한판 치고 싶네요







다들 열심히 작업중 ㅎㅎ


 

점심은 도시락으로!!



오후6시,, 팀별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공유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.



창문밖 전경~~




커피도 한잔 해가면서~
덕분에 음료수는 실컷 마셨어요



함께한 나의 mac Air~







방학에 무엇을 하며 알차게 보낼까, 생각하던 중 찾아온 기회.

좋은 경험이였고, 즐거운 만남이였고, 건설적인 시간이였습니다


매말랏던 열정을 봄비로 적셔 새싹이 자라나는 계기가 되었고,

 을 피우기 위해 다시 열심히 달려 가것습니다.

모두 화이팅~~!!